용산공원 관람신청 예약

용산공원 관람신청 예약

매일반 국민의 접근이 지난 100여년 기간 차단되었던 중앙 용산공원이 이번달부터 시범적으로 개방이 되었습니다. 용산공원 관람신청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람신청 기간은 6월 10일부터 시작하여 6월 19일까지 10일간 시범개방이 됩니다. 용산공원 관람신청 방법과 예약 개방일정, 시간, 예약하는 방법, 방문시 유의할점,교통편까지 총정리 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용산공원 자유화 일정과 시간

6월 10일(금요일) ~ 6월 19일(일요일)까지 개방합니다. 개방시간은 6월 10일(금요일) 11시, 13시, 15시, 17시까지입니다 11일 토요일 부터 18일 토요일 : 09시, 11시, 13시, 15시, 17시까지 입니다. 마지막날인 6월 19일 일요일 : 09시, 11시, 13시 입니다(오후3시까지 퇴장입니다)

관람가능한 최대한도 인원수는 1시간당 500명입니다. 하루에 최대 2500명이 관람 가능합니다. 이번에 시범으로 개방이 이루어지는 장소는 신용산역 부터 장군숙소 > 대통령집무실 남측부터 > 스포츠필드까지 직선거리로 1.1km정도 되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주한미군으로 간이화장실 부터 반환을 받은 지역입니다.

용산공원 관람신청 홈페이지

2. 용산공원 관람신청 방법

용산공원 방문을 위해서는 희망방문일 5일전에 이미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는 점을 정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약혹 6월 18일날 관람을 원한다면 6월 13일에 미리감치 예약을 해야 합니다. 관람신청 예약은 용산공원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예약방법 : 용산공원홈페이지 접속 > 용산공원 시범개방날짜와 회차선택 > 동반인원, 연락처 등 신상정보 입력치 > 예약하기

★★★6월 꽃축제 하는곳 BEST10[꼭 가봐야 할곳]★★★

관람신청 및 예약은 대리예약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구장 인근에 있는 별도접수처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받을 호운 있고 입장시간은 번호표를 배부할 시세 알려줍니다.

  1. 동반인원: 최대한도 6명까지 가능합니다. 예약변경은 불가능하며 취하 후에 재신청하는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시범개방 기간에만 방문이 가능하며 추후에 의견을 수렴한 내종 오픈이 가능할것이라고 합니다.

4. 용산공원 볼거리

대통령실 앞뜰 : 15분마다 선착순으로 40명이 입장하여 헬기, 특수차량, 등 대통령경호장비를 관람가능합니다. (국민이 열다) 군악대 환영행사 : 6월 10일 11시

용산공원 관람신청 예약하기

(국민과 걷다) 용산공원 산책로에서 용산공원 전문해설사와 나란히 산책로를 이동하며 안내와 설명을 들을수 있습니다. (국민과 만들다) 용산공원 사진전 전시관람도 가능합니다. (국민과 만나다) 대통령실 앞뜰을 관람할 명맥 있고 대통령이 근무하는 곳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경호원들의 전문장비 관람이 가능합니다. 그외 제반 소규모 공연이 다양하게 펼쳐지며 관람객 맞춤 프로그램도 진행이됩니다.

장군숙소: 이국적인 풍경이 특징이며 나무그늘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객이 쉬어갈 길운 있습니다. 스포츠필드:푸드트럭, 간이의자,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는 쉼터공간이며 20m정도 초대형그늘막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공간입니다. 대통령실 남측구역:플라타너스 나무가 장관을 이루는 넓은 정원과 카페거리에서 식음료를 즐길 삶 있습니다.

5. 용산공원 관람시 유의할점

신분증을 동부동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대통령실 앞뜰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보안상의 이유로 신분증 지참이 필수조건입니다. 단지 14세 미만의 아동은 신분증이 필요없이 보호자의 동행하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만 14세이상 청소년은 학생증을 지참해야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통령실 앞뜰에서는 사진촬영이 제한될 고행 있습니다. 반려동물 입장과 먹거리 반입은 음료수를 가지고 들어가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대리예약이 안되며 본인이 직통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합니다.

6. 교통편

주차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을관계로 방문시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버스편 : 신용산역 버스정류장, kt용산지사 정류장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편: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한마음 어린이공원 방향으로 도모5분거리입니다.

지금까지 용산공원 관람신청과 예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얼마전 청와대개방에 시거에 대통령실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용산공원 개방까지 좋은 볼거리가 많아졌습니다. 신청기간이 길지 않고 며칠 안남았으니 신청기간내에 관람신청을 하셔서 용산공원 관람기회를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2022.06.05 - [분류 전체보기] - 6월 여행지 베스트 10